• Creative
  • Studio
  • AI
  • Driven
Loaded
OnlineFood Market
theBanchan&FoodMarket
우리의 목표는 프로세스를 최대한 개선할 방법을 보여드리는 것이었어요. 더반찬엔은 편리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명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Project Goal

Objective

최소한의 요소를 활용해 많은 내용을 보여주는 디자인으로 단순히 요소를 줄이는 것이 아닌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해 사용자들에게 주요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부각하고 미니멀리즘의 핵심인 여백을 활용했어요. 불필요한 이미지나 색/선/면을 최소화하여 화면의 복잡도를 줄이고 상품 콘텐츠에 집중하도록 하고 큰 글자와 선명한 이미지와 품질이 좋은 벡터 아이콘으로 사용자에게 신뢰감을 주었어요.

정보가 서로 가까이 있으면 정보 전달의 효율성이 떨어지므로 콘텐츠가 많은 커머스에 유용한 공백 프레임을 사용하여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20% 정도 증가하였고 디자인 트렌드를 이끌어 온 여백의 활용이 잘 맞아떨어졌어요.

theBanchan&
theBanchan&
01

조미료와 불편함은 줄여야-제맛

To Create A Seamless User Flow

이번 프로젝트의 기본 아이디어는 음식 주문 프로세스를 사용자에게 최대한 편리하게 만드는 것으로 우리는 사용자 흐름을 가능한 한 빠르게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신규 사용자가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주문을 완료하려면 6~7번의 클릭을 해야 하고, 이미 로그인한 사용자는 주문을 완료까지 3번의 클릭으로 가능하게 설계했어요.

02

쉬운게-아니면 서운하니까

Easy to Easy

또한 브랜드 가치 및 전반적인 사용자 만족도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사용자 친화적이고 제품 검색부터 주문 완료까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어요.

theBanchan
theBanchan&
theBanchan
theBanchan
2023Health Care
TuneH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