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Goal
Objective
아모레 카운셀러 웹사이트는 방문 목적이 비교적 명확하여 카운셀러가 되고 싶은 사람과 궁금한 사람에게 집중된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스토리텔링 기법을 이용하여 현직 카운셀러가 방문자에게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실제 경험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최신 웹 트렌드 기법에 많이 사용되는 대담하고(Bold), 더 큰(Big) 레이아웃과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였습니다.




01
지루할 틈이없게
Scrolling Effects
정적이고 지루한 콘텐츠 탐색 방식에서 벗어나 스크롤 모션으로 콘텐츠를 부각하고, 단순한 메뉴 구성으로 웹페이지의 접근성을 개선했습니다. 타임라인 형태로 아모레 카운셀러의 일상과 주요 특장점을 소개하고 현직 카운셀러의 일상을 담은 동영상을 제공하여 현실감 있는 정보를 습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콘텐츠로 간략한 궁금증을 해소한 후 눈에 확 띄는 상담하기 입력 폼을 통해 각 영업장 대표와 전화상담으로 이어지게 유도하여 웹사이트가 기능을 충실히 이행합니다.
02
웹트렌드를 리드하다
Web Design Trends For 2022
어떤 사람들은 웹 디자인의 트렌드가 왔다 갔다 한다고 말하며, 이를 따라가는 것은 의미가 없고 단지 귀중한 시간과 자원의 낭비라고 합니다. 어느 날은 크고 대담한 타이포그래피가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반면, 어느 날은 작고 우아한 글꼴이 방문자를 놀라게 합니다.
웹 트렌드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 접근 방식이 항상 등장하기 때문에 최고의 웹 디자인 트렌드에 대해 정확한 예측을 하는 것은 어렵지만, 웹 디자인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 잠재적인 추세를 반영하였습니다.
03
높은전환율 낮은이탈률
FOR AMORE COUNSELOR
아모레 카운셀러 웹사이트는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원인 카운셀러 채용을 위한 직무 홍보 사이트입니다. 카운셀러 활동에 필요한 각종 제도나 정책, 교육 및 지원 콘텐츠와 성격 유형을 진단하는 카운셀러 유형 테스트를 설계하고 유형별로 흥미를 느낄만한 콘텐츠로 고객의 상담 전환율을 높였습니다.


